wa-rb179nr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퀵서비스 조회 16회 작성일 2021-10-27 06:49:45 댓글 0

본문

삼성통돌이세탁기청소 분해와 조립 풀영상

삼성통돌이세탁기청소를 위해 분해, 그리고 조립까지
1인칭 시점으로 담아보았습니다
앞으로도 세탁기청소를 위한 모든 모델들의
분해와 조립까지 주기적으로 올리며
모든 질문은 댓글로 해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

PS : 첫 자막에 플렉스워시로 나간점 정정합니다.
해당제품은 액티브워시입니다.

#삼성세탁기청소#삼성액티브워시세탁기#삼성통돌이세탁기청소
김상민 :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.
혹시 마지막 36mm나사 풀때 복스알+렌치?로는 불가능 할까요?
댓글을 보면 임펙렌치가 있어야 가장 안전한거 같은데
임펙렌치라는게 TNT-REX182LI(툴앤툴) 이모델 써도 괜찮을까요?
pjsproactivity : 영상 잘봤습니다.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빨래판 고정볼트와 허브 너트를 풀때,
전동드라이버(18V, Dewalt)에 만능복스알을 사용해서 가능할까요?? 공구에 대해서 잘 몰라서 문의드립니다..ㅜㅠ
영상 감사합니다.
김동민 : 기술님 수동탭으로 나사선 재생 성공해서 조립은 다행히 무사히 잘했습니다만, 이물질에 원인인 이중빨래판 분해후 스텐없이 사용하면 나중에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?
kihun Jeon : 아주 유용합니다ㅎㅎ 곧 도전해보겠습니다
박영진 : 덕분에 청소잘했습니다. 감사합니다.
36mm너트 시계방향으로 풀어야하네요 ^^

1년만에 통돌이 세탁기를 청소 했는데... 충격적인 세탁기 내부!

*영어자막제공 - "유튜버 랭킹과 예상 수익이 한 곳에" 래더 - http://bitly.kr/ir1u

코이티비 채널은 베트남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는 채널입니다.
*비판은 감사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하지만 이유없이 악플을 다는 분들은 차단하도록 하겠습니다.
*비지니스 문의는 redhatsg@gmail.com로 하시면 됩니다.

- FACEBOOK 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sukho.hong.39
- INSTAGRAM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redhatsg
코이티비KOITV : 1년만에 청소했더니 이렇게 더러울 수가... 여러분들도 얼른 청소하세요!
이런 상태라면 빨래를 하는게 의미가 없어보이네요... 어쨋든 전 12,000원에 해결!ㅎㅎ
*영어자막제공 - "유튜버 랭킹과 예상 수익이 한 곳에" 래더 - http://bitly.kr/ir1u
kk w : 세탁 후에는 꼭 뚜껑 열어 놓고 2달에 한 번 정도 통세척하고 세탁 끝난 후에 헹굼 한번 더 돌리면 아래 모인 찌꺼기가 빠져 나가요.
통 한번 분리하면 최초 상태로 돌아갈 수 없으니 미리미리 관리하면 좋다. 라고 주워 들었습니다.
빠미 : 저렇게 청소하면 왠지 모를 희열감이 느껴지죠...!!!
근데 코이님 저기 샤워부스 벽면에 튄 곰팡이는 누가 청소 마무리 한건가요??
Chau Tran : Great video. I love to watch when high-tech gadgets got fixed and cleaned
김종민 : 요즘따라 코이님 자막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lg 통돌이세탁기 분해방법(feat.세탁기청소) 완전분해 해버렸습니다.washing machine decomposition

안녕하세요 분하다 분해tv입니다. 오늘은 lg통돌이 세탁기를 분해해 보았습니다. 삼성과 엘지 대우 세탁기는 세부적인 부분이 조금씩 다를 뿐 큰 틀은 똑같습니다.

세탁기 청소를 위해 분해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영상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만 왠만하면 전문가 분들을 불러서 하시는게 좋습니다. 조금 잘 못 만져도 고장이 날 수 있고 철판이 날카로워 조금만 스쳐도 피부가 찢어집니다. 주의 하시길 바래요.

#통돌이세탁기분해방법 #washing machine
민성아빠 : 생각보다 분해가 간단하네요.. 그냥 청소업체 불러야겠네요..ㅎㅎ
루트 : 우리같은 일반인은 메인 볼트 빼는 공구가 없지요.
roberto castaneda : 아주 짧지만 핵심 영상만 찍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백미리 : 분해중에 허브볼트 37미리로 봐서 복스37살뻔했내요 감사합니다.
원원 : 자취방 세탁기랑 똑같아서 나도 모르게 보고 있네...이거 보니깐 로동복어님 영상 생각난다,,

... 

#wa-rb179nr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,580건 1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lawyn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